본문 바로가기
사업/자기개발

이자카야 갈 필요 없이 2분만에 완성하는 4가지 간단 어묵탕

by 트렌디한 일반 상식 2024. 11. 30.
반응형

이자카야 갈 필요 없이 2분만에 완성하는 4가지 간단 어묵탕
이자카야 갈 필요 없이 2분만에 완성하는 4가지 간단 어묵탕

 

따끈한 어묵탕이 생각나는 계절이다. 집에서 간단하게 포차 분위기 내자.

 

1. CJ삼호어묵 오뎅한그릇

옛날 휴게소에서 먹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이다. 사각 어묵, 봉 어묵, 동그란 어묵, 치쿠와, 곤약까지 다양한 구성이다. 더하지도 빼지도 않은 우리가 알고 있는 어묵탕의 정석 같은 느낌이다. 기호에 따라 청양고추를 썰어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좀 더 맛이 깊어진다.

 

2. 유어스 오모리 김치 어묵탕

GS25에서 신상 어묵탕을 출시했다. 기존 어묵탕에 오모리 김치를 넣어 얼큰하고 시원하게 만들었다. 투다리 김치우동을 좋아하는 사람은 반길만한 소식이다. 한 입 먹자마자 바로 소주각이 나온다. 좀 더 제대로 먹고 싶다면, 두 개를 냄비에 넣고 우동 사리를 넣자. 훌륭한 요리가 된다.

 

반응형

3. 대림선 오징어짬뽕어묵탕

시원한 해물 베이스의 국물을 좋아한다면 더욱 좋아할 것이다. 오징어찌개와 매운탕 사이 그 어딘가 포차에서 먹었을 법한 감성을 담고 있다. 오징어와, 목이버섯이 더욱 짬뽕다운 분위기를 내는데, 밥과 함께 먹으면 짬뽕밥을 먹는 느낌도 난다. 오모리 김치 어묵탕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라면 오징어짬뽕어묵탕은 해장에 좋은 맛이다.

 

4. 고래사 어묵탕

고래사는 어묵이 맛있다. 아무래도 밀가루나 전분보다 생선 살이 좀 더 들어간 이유이기도 하다. 고래사 어묵탕에 들어간 어묵 역시 다른 어묵탕들보다 좀 더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이 들어 있다. 국물보다 어묵 맛이 중요한 사람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새해 결심러를 위한 성공적인 연말 루틴 (with 챗 GPT)

올해 어떤 목표를 세우셨었나요? 또, 내년엔 어떤 일들을 해보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은 자신의 내적, 외적 성장은 물론 업무적인 성장에도 관심이 많은 '일잘러'시더라고요. 지치지 않고 꾸준히

mkpark03.tistory.com

 

 

귤의 계절, 오래도록 맛있게 귤 먹는 6가지 방법

손톱이 노랗게 변할 때까지 먹어도 맛있으니까. 1. 신선한 귤 고르기신선한 귤을 고르면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다. 귤은 껍질이 얇고 탄력 있는 것이 좋다. 상처가 있거나 멍든 귤은 피해야 한다.

mkpark03.tistory.com

 

 

초보운전자는 주목! 연비 오르는 8가지 운전 습관

1원이라도 저렴한 주유소를 찾는 것보다 습관을 바꾸는 것이 이득이다. 1. 부드러운 가속과 감속급가속과 급정지는 연료를 많이 소모한다. 가속할 때는 부드럽게 페달을 밟고, 멈출 때는 서서히

mkpark0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