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매일 쓰는 칫솔 (feat. 리시오)

by 트렌디한 일반 상식 2024. 10. 5.
반응형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매일 쓰는 칫솔 (feat. 리시오)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매일 쓰는 칫솔 (feat. 리시오)

 

우리 모두 매달 버리는 물건이 있습니다. 바로 칫솔모가 닳으면 전부를 버리는 칫솔이죠. 한 해 동안 버려지는 플라스틱 칫솔 폐기물은 무려 4,300톤에 달합니다. 이때까지 쌓인 칫솔 폐기물은 2,200만 톤으로, 롯데월드 타워 30개의 무게에 맞먹는다고 하죠.

 

이런 '쓰고 버리는 플라스틱' 칫솔의 당연함에 의문을 제기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시오 Reseio 팀입니다. 작은 변화가 모이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 리시오가 여러분에게 더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위한 첫걸음을 제안합니다. 좋은 실천을 조금 더 쉽고 편하게, 매일 쓰는 칫솔에서부터 시작해 보세요.

 

1. 리시오의 칫솔, 뭐가 다른데?

1) 천연원료로 만든 칫솔대

리시오의 칫솔대는 플라스틱 대신 100% 바이오매스 친환경 신소재로 제작됐습니다. 국내 최초로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인증을 받은 칫솔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교체 가능한 칫솔모

칫솔모만 교체하면 되는 리시오의 칫솔은 쓰레기 배출량을 92% 줄여줍니다. 탄력 있는 미세모가 구강 건강을 지켜주고, BPA free와 항균 인증까지 받아 안전성과 위생 모두 보장됐죠.

 

3) 지속가능한 제조와 환경보호

리시오는 제품이 만들어질 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탄소를 줄이기 위해 강원도 인제군 산림보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제품 1개를 살 때마다 산림탄소 사회환원 탄소상쇄량까지 총 86.13 kgCO₂e의 탄소를 상쇄시킬 수 있죠. 기존 칫솔 대비 탄소를 91.23% 저감 할 수 있습니다.

 

시오(seio) 라틴어로 물결을 뜻합니다. 리시오는 각자의 작은 용기가 모이면 세상을 바꾸는 거대한 물결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매일 쓰는 칫솔만 바꿔도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으니까요. 리시오가 선보이는 첫 번째 크라우드 펀딩. 리뉴얼로 기존 제품 대비 2배 이상 튼튼해진 리시오의 감각적인 칫솔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흑백요리사 보기 전에 추천하는 '더 베어'

를 재밌게 보신 분들 중에 아직도 이 드라마를 안 보신 분이 있다면 부럽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 있는 는 미국 요식업계 종사자의 상당수가 왜 정신과 진료를 받는지를 간접적으로 알려주며, 역

mkpark03.tistory.com

 

 

올해 프리즈 서울에서 피카소가 사라진 이유 (feat. 단순한 아트페어 이상의 의미)

1. 피카소가 사라지고 대신 들어온 건프리즈 서울이 한국에 진출할 때 큰 화제를 모았던 이유 중 하나는, 세계적인 거장들의 작품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입니다. 2022년 첫 프

mkpark03.tistory.com

 

 

흠잡을 데 없는 다목적 세컨드 카 (feat. 현대차, 디 올 뉴 코나 일렉트릭)

순수전기차 화재에 대한 우려가 어느 때보다 높습니다. 청라국제신도시에서의 화재 사고 이후 전기차에 대한 막연한 공포가 확산되자 사실상 국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전기차 배터리의 제조사

mkpark03.tistory.com

반응형

댓글